🪧 About  
home
[출판사] 전기장판  
home

어버이날 색다른 선물, 효도 FLEX 카드를 소개합니다!

글쓴이
생성일
2022/03/23
카테고리
5 more properties
안녕하세요.
레이다 입니다.
제가 서른 한살이된 기념으로, 그리고 독립출판에서 조금 벗어나 재밌는 굿즈를 제작하게 되었어요. 어버이날 색다른 특별한 선물을 드리고 싶은 마음에 이런 저런 아이템을 구상하다가 친구인 캔크시와 함께 이번 프로젝트를 준비하게 되었답니다.
나이를 굳이 언급한건 제가 서른살이 넘었어도 여전히 어버이날 꽃을 사고, 편지를 쓰고 하지만 용돈은 참… 부담이 되는거예요.
‘조금이라도 드리면 뭐 어때’ 라는 마음이 들다가도 어른이 되어 드리는 용돈은 굉장히 무거워야 할 것 같은 느낌(봉투가 굉장히 무거워야 할 것 같은??) 그래서 엄두가 안 나더라고요.
((그리고 결혼을 하고 나니 부모님이 또 생겼네요? ㅎㅎ))
들리는 풍문으로 어떤 친구는 대기업을 다니며 나오는 보너스로 부모님 용돈을 드린다고 하기도 하고, 긴급용 자식카드도 만들어 드렸다는데… 부럽기도하고, 만들어 드리려니 부담도 되서 머리를 써봤습니다.

효도를 FLEX 하다. 골드&블랙

14K 골드 도금으로 업그레이드!
이 카드는 결제 기능이 없어요. 크게 골드와 블랙으로 나뉜 VVIP용 카드인데, 부모님의 성함과 서명을 넣어 만들어 드리기도 하는 제품입니다. 여기서 잘 봐야 하는 건, 카드의 혜택이예요. ((VVIP 카드 하면 저는 아멕스 카드의 블랙 카드가 떠오릅니다. 연회비도 어마어마 하지만, 가지고 싶다고 해도 가질 수 없는 전설의 카드죠. 혜택이 어마어마 하거든요.))
블랙 효도 FLEX 카드

Point 01. 효도 FLEX 카드의 혜택은 자식이 정합니다.

효도 FLEX 카드 혜택 설명이 적힌 바우처
카드 혜택이 설명된 5개의 바우처 안내서는 부모님과 함께 사는 사람, 부모님과 따로 사는 사람, 먼 타국에서 유학하는 학생 그리고 직장인, 초중고 학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의 자식들이 나름의 혜택을 적어 카드와 선물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볼까요?
결혼해서 따로 사는 제 경우, 아빠에게 이 카드를 선물한다면 카드 바우처엔 “여행”이라는 키워드를 넣을 겁니다. 여행 일정에 따라 동행하는 조건을 걸고, 제 카드의 한도를 적어두고 시원하게 긁을 거예요. 그리고 여행갈 준비의 첫번째 단추인 비행기 티켓을 제가 산다는 조건등을 걸거예요.
이렇게 자식의 성향과 주머니 사정 그리고 부모님과의 관계에 따라 카드를 보유하신 부모님이 누리실 혜택이 중요하답니다.

Point 2. 어디서든 자랑 가능!

어버이날 다같이 모여서 재밌고 센스 있는 선물을 하면 다음에 돌아올 어버이날도 그 다음에도 카드 혜택을 늘리거나 줄이는(싸우면… ㅋㅋㅋ) 유지 보수의 기능도 있으니 얼마나 재밌겠어요.
제가 부모님께 드리려고 만든 효도 선물이니, 퀄리티는 보장합니다! 이왕 만드는거 텀블벅 펀딩은 100%를 넘었고, 많이 팔아서 재질을 최대한으로 올리고 싶습니다. 주변에 많이 알려주시고~!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텀블벅 링크는 상단에 있습니다))
2022년 효도 FLEX 하세요!
창작자 레이다 & 캔크시 드림
Copyright ⓒ 2022 SADAM Media All Rights Reserved.
사담미디어(SADAM Media) / 사업자번호 : 703-37-00838